Context, pxbuffer 등에 이미지가 제대로 그려졌는지, 혹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ImageView에 찍어보는 코드
앱 소스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정리 중인데 나중에 쓰일 데가 있을까봐 남겨둔다.
// context에 그림이 제대로 그려졌는지 이미지로 변경하여 확인 if let contextImage = CGBitmapContextCreateImage(context) { let checkImage1 = UIImage.init(CGImage: contextImage) let parentVC = sender as! AnimateVC //parentVC.animatedImageView.image = checkImage1 let checkImage2 = CIImage.init(CVPixelBuffer: pxbuffer.memory!) parentVC.animatedImageView.image = UIImage.init(CIImage: checkImage2) // 아래와 같이 비동기 방식을 이용하면 더 저장이 안 된다. //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) { // 이렇게 해도 카메라롤 가면 9장 저장 날렸는데 3~4장 밖에 저장이 안 된다. //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checkImage, nil, nil, nil) //debugPrint("save..") } else { debugPrint("why context is null?")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