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온갖 잡 정보들

너프 레이저 옵스 후기

너프 레이제 옵스를 갖고 싶다는 아들의 바램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루어 주었다.
마침 미국 아마존에서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를 하길래 두 자루를 샀는데 배송비 다 합쳐도 한국에서 한 자루 사는 것 보다 싸게 들었다.

암튼 집에서 폰에 앱을 설치하고 페어링을 한 후 싱글 플레이 게임을 해 보았는데 나름 할 만 했다.
근데 문제는 볼륨이었다. 총 효과음 볼륨이 너무 큰데 총에서는 볼륨 조절이 안 되는 것이다.

여기저기 꼼꼼히 뒤져봐도 볼륨조절은 없었다.
그러다가 앱의 설정에서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
(자체 제작한 유튜브 참조 바람)
https://youtu.be/7hJZrtSq7nw


한편, 야외에서 아들과 둘이 총싸움 하며 놀아본 후기를 적어본다.

야외에서는 총의 볼륨을 최대로 키워야 한다. 그래야 상대가 죽었을 때 소리로 알 수 있기 때문이다.
좀 더 실험을 해 보겠지만 총을 꽤 정확하게 겨냥해야 상대방이 맞는다.
또한 집에서는 아주 시끄러웠던 효과음이 밖에서는 오히려 총싸움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 것을 느꼈다.

상대가 쏜 총에 맞았을 때 느껴지는 진동, 총알 발사 시, 재장전 시 느껴지는 철컥거림 모두 괜찮았다.

한참 총싸움하다 보면 마치 내가 람보가 된 느낌이 들기도 하고 특수부대원이 된 느낌이 들기도 했다.
어른들끼리 했어도 재미있을 것 같다.